에코우드테크 기업 성왕이앤에프, W페스타 행사 참석
- seoultribune
- 2024년 10월 3일
- 1분 분량

친환경 원목 제품 생산 업체인 성왕이앤에프가 W페스타 행사에 참여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W페스타는 이데일리가 주최하는 여성 지식 축제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강연과 토론을 통해 지식을 공유하는 행사이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W페스타는 2024년 10월 2일에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나태주 시인, 소향 가수, 손지애 외교부 문화협력대사, 김난도 서울대 교수 등 다양한 연사들이 참여하여 각자의 경험과 지식을 나누었다. 주제는 "나다움, 아름다움"으로, 개인의 고유한 가치를 찾고 발전시키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다.
W페스타에 참석한 참가자들은 친환경 나무 빨대 등 새롭고 획기적인 상품들을 보고 지구의 환경을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입을 모았다.
성왕이앤에프는 경상북도 김천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친환경 제품 제조업체이다. 2020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주로 원목 빨대, 친환경 원목 접시, 원목 주방용품 등을 생산하고 있는 "에코우드테크"기업이다.
회사의 슬로건은 "인간과 자연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으로, 환경 산업 육성과 녹색 성장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서울특별시 용산구와 경북 상주, 김천에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트리뷴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