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강천산 근처 웰니스 리조트 오픈 예정
- seoultribune
- 2024년 9월 29일
- 1분 분량

사진제공 강천파크
㈜강천파크와 한국농어촌공사는 순창군 팔덕면 청계리 일원 111,577㎡ 부지에 웰니스스파관광호텔, 풀빌라단지, 일반상가, 체육시설, 대형주차장을 조성하고 있다.
‘농업생산지역 및 주변지역 활용에 관한 특별법’에 의거 2020년 12월 팔덕지 수변개발사업에 대한 실시계획인가를 완료하고 올해 토목공사를 진행중에 있으며, 관광호텔 건립을 위한 건축인허가도 완료되었다.
팔덕지 수변개발사업의 주요시설인 웰니스스파관광호텔에는 호수를 조망 할 수 있는 48객실, 강천 온천수를 활용한 웰니스스파, 스포츠마케팅 및 기업연수 등 192명을 수용할 수 있는 연회장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지역유기농 농산물을 기본으로 하는 그린푸드레스토랑, 순창군 주요 관광객 연령대인 4050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퍼블릭스파 및 특급리조트에 설치된 특화시설을 계획하고 있다.
호텔 우측으로는 1개동당 3객실을 보유한 풀빌라단지 30동과 호텔 후면에 위치한 197대 규모의 대형주차장, 다목적운동장이 조성되어 순창군의 체류형 관광의 중추 역할을 담당할 계획이다.
팔덕지 수변개발사업 대상지 인근에는 연간 1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오는 강천산군립공원과 인접해 있으며 아름다운 팔덕호수를 조망하는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서울트리뷴 (c)
תגובו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