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손보, 첫 브랜드 캠페인 ‘보험을 더 가깝게’ 공개
- seoultribune
- 5월 12일
- 1분 분량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창사 이후 처음으로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하며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보험을 더 가깝게’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캠페인은 보험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라는 점을 강조했다.
캠페인의 핵심 콘텐츠는 4편의 브랜드 필름이다. 종합편은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보험이 필요한 장면들을 엮어낸 콘텐츠다. 나머지 3편의 콘텐츠는 각각 자녀보험과 휴대전화보험, 해외여행보험이 주제다. 일상 속 상황을 재치있게 연출해 보험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브랜드 필름과 연계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카카오손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시청하고, 영상 속 숨은 말풍선을 찾거나 등장인물의 마지막 대사 또는 패러디된 영화 제목을 맞히면 댓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손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동일한 콘텐츠를 활용한 별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 모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카카오손보는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와 항공권 기프트카드, 블루투스 스피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7월 14일 유튜브 채널에서 발표된다.
카카오손보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다양한 콘텐츠와 채널을 통해 사용자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 플랫폼을 적극 활용해 사용자 일상과 밀착된 보험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서울트리뷴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