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브월드 엑스포 2024 성공리 개최
- seoultribune
- 1월 5일
- 1분 분량

밸브월드 엑스포 2024는 전 세계 밸브 산업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행사다. 특히 디지털화, 보안, 신소재 등 밸브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핵심 기술에 대한 논의가 활발하게 이루어졌다.
이번 엑스포에서는 다양한 부문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은 기업들이 수상했다. 특히, AUMA 그룹의 방폭 기능과 KSB 사의 높은 에너지 효율성 제품이 주목받았다. 젊은 인재들과 기업을 연결하는 '하이포텐셜 데이즈' 행사를 통해 숙련공 부족 문제 해결에 대한 고민을 함께했다. 전 세계 35개국에서 572개 기업이 참가하여 글로벌 네트워킹의 장을 마련했다. 특히, 해외 참관객 비중이 70%를 넘어서며 글로벌 행사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디지털화, 보안, 신소재 등 밸브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핵심 기술에 대한 논의가 활발하게 이루어졌다.
밸브월드 엑스포 2024는 단순한 전시회를 넘어 밸브 산업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관련 기업들이 서로 교류하며 협력할 수 있는 중요한 플랫폼이 되었다. 특히, 다음과 같은 의미를 가진다.
디지털 전환, 친환경 기술 등 밸브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핵심 기술을 선보이고 논의하는 자리였다. 전 세계 밸브 관련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정보를 교환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장이었다. 젊은 인재들에게 밸브 산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기업과 인재를 연결하는 역할을 수행했다.
다음 밸브월드 엑스포는 2026년 12월 1일부터 3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서울트리뷴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