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롯데손해보험, 앨리스 디자인 테마 개편

  • seoultribune
  • 2024년 8월 7일
  • 1분 분량



롯데손해보험은 생활밀착형 보험서비스 플랫폼인 '앨리스'(ALICE) 출시 1주년을 맞아 디자인 테마를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 컬러'로 첫 선을 보였던 '앨리스'는 MZ세대를 사로잡은 레트로(복고) 열풍을 고스란히 담아 '나이트 피버'(Night fever) 테마로 탈바꿈했다.

'밤의 열기 속으로'라는 의미인 '나이트 피버' 테마에는 생성형 AI(인공지능)에 기반한 롯데손해보험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담겨있다.

 'FOR ME - FLEX - MY FAM - CREW - VILLAIN - HERO' 등6가지 카테고리마다 가상의 모델 이미지와 도시 야경을 느낄 수 있는 배경을 넣었다. 감각적인 그라데이션 효과까지 더해 기술적·심미적 차별화를 추구했다.

서울트리뷴 (c)

Commentaires


서울트리뷴

제호. 서울트리뷴

T. 070-4571-7531  |  E. seoul_tribune@naver.com

(07635) 서울 강서구 강서로 47길 165, 9층 901-107호 (내발산동, 신원메디칼프라자)

등록번호. 서울 아55338  |  등록연월일. 2024.03.07  |  발행인. 서재욱  |  편집인. 이향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향수

© 2024 by Seoul Tribune.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